서귀포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상의익절 조회 7회 작성일 2021-06-14 14:19:09 댓글 0

본문

떠먹여주는 제주도여행 하루코스 #4 서귀포편 (서귀포/남원/표선)

떠먹여주는 제주일정 네 번째! 서귀포중심편도 기다리는 분들 많으셨죠? 서귀포시, 남원읍, 표선면을 알차게 즐기실 수 있도록 꽉 찬 하루일정을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jejuisland_girl?igshid=rgpimr8iuvrl

네이버 인플루언서 팬하기
https://in.naver.com/islandtraveler

비지니스 메일 : islandtraveler@naver.com

투네이션 후원
https://toon.at/donate/637099298983818177
영상이 너~무 도움이 되었다면?! 소중한 후원은 아일랜드 트래블러의 컨텐츠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

몰디브 여행정보 끝판왕 시리즈
https://www.youtube.com/watch?v=6lnUZb_6T3E\u0026list=PL_UfvHwZxfbCXun3a8it3aeWf_9ejP32t

제주여자의 떠먹여주는 제주여행 하루일정 시리즈
https://www.youtube.com/watch?v=_Q3QqnPcJJI\u0026list=PL_UfvHwZxfbCVGn0YgTcYtl6sGC_GSgOn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더 좋은 컨텐츠를 만드는 힘이 됩니다

영상 내 사용된 모든 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일랜드 트래블러에게 있습니다
세지 : 1:34 카페 이름이 뭔가요?
SIMON티비 : 제주정보 감사합니다ㅎㅎ
Y J : 1:35 여기 카페는 이름이 뭔가요???ㅠㅠㅠㅠㅠ 꼭 가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
쯩찌 : 혹시 저 고미회집가시려는분있으면 제댓글보고한번생각해주시길..ㅎㅎ 작년에 갔고 2인기준10만원
각종스키다시가 많은편이지만 메인인 회는 양이너무적음 정말 저8개의칸에 나눠져있는데 3개씩..
회보다는 튀김이나 반찬 매운탕 으로 배가부르게 먹고싶으신분들 추천 저는이번에도 제주도를가는데 여기는 리스트에서 제외시켰습니다
엘's : 저는 제주갈때마다 1일2카페 한번은 길가다 꼴리는데로 가고 한번은 무조건 스타벅스가요ㅋㅋㅋ

지도에도 없는 숨은 핫플까지 맛집 지도첨부❤️제주도 여행 코스 대신 짜드립니다 (3편 서귀포시) 인생샷보장! 힐링보장! 꿀팁 끝판왕!

구글지도로 한 눈에 보기 https://bit.ly/2lU1IYp
파란색 : 추천 여행 코스
❤️빨간색 : 가성비 맛집

도민도 인정하는 가성비맛집

동부코스

서부코스

서귀포시코스

제주시코스


힐링보장! 인생샷보장!
제주살이를 했던 프로 여행러 낭만부부가
대신 짜드리는 여행코스에요!


영상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u0026 좋아요 부탁드려요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melocouple
Contact : melocouple@gmail.com

BGM
Flex (Jeremy Blake) https://www.youtube.com/audiolibrary/music?nv=1
JOSH WOODWARD (Crazy Glue) https://www.youtube.com/watch?v=7U4ENu5xdgE
Track : 딩동당딩동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나대장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영상이 넘 좋네요 ^^
샤브샤브 : 제주도살아서 말한곳 거즘 다 가봤는데 영상으로 보니 다쩔어보이네 ㅋㅋ 영상을 잘만드심 긋긋
i kk : 제주여행을 알아보고있는데 영상마다마다 군더더기가 없어서 넘 좋아요
i kk : 7:08 아웃트로에 징검다리 건너듯이 건너는 곳은 어딘가요!
구름이프로젝트 : 아ㅡㅡ제주사람인데 이렇게 속속들이 아시다니..알려지면 않되는 곳들이ㅜㅜ




잼나게들 놀다가세요~^^/
코로나는 좀 가고나서ㅎ~~

[JEJU VLOG] 제주여행vlog, 서귀포여행 | 힐링재질..‍♂️ | 치유의 숲,픽스커피, 오션뷰 랍스타, 해물라면, 성게알오일파스타, 흑돼지,하도해변

날 좋은 날 갔다 왔던 제주 휴가-!
정말 운이 좋게 2박 3일 내내 날씨가 너무 좋았답니다✨

제주도 여행 리스트
-제주시
픽스커피 : 제주시 근처에 들려서 본점으로 갔어요.
귀리공장 : 인터넷으로도 살 수 있지만 빨리 먹고 싶어서 직접 사갔어요.(영상에는 안나왔지만)
담화헌 : 큰 창틀이 인상적인 곳에서 차를 마실 수 있는곳! 도자기도 구경하고 살 수 있는곳.
-서귀포
페를로 : 이탈리안음식점, 화덕피자, 성게알 오일 파스타, 스테이크 먹었던 곳!
서귀포 치유의 숲 : 예약해야 돼요! 직접 가서 바로 할 수도 있던 거 같아요.
유동커피 : 이동할 때 가져가느라 못찍었지만 맛있어서 두번이나 간곳(드립커피랑 드립백도 구매했어요. 추천추천!)
돈이랑 : 흑돼지 맛집
바다보석 : 바다의 보석들로 만들어진 편집숍
랍씨네 : 오션뷰 랍스타집, 해물라면

-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ssuuussuuu/
BLOG
https://blog.naver.com/suyoun0205

#제주도브이로그#제주도여행#서귀포맛집
김보리 : 꺄아아악
힌 : 제주 가고싶다요
융파카 : 잠깐 나온 동생분이랑 쑤 찐 웃음 소리 너무 좋다아 머리 아팠는데 이 영상 보고 다 나은것만 같아요,, 힐링영상 최고오 마음속 좋아요 100개 쾅
아보카도러블Abocadorable : 랜선힐링~~
다방총각Vlog : 마지막에 나온 바다는 어디인가요??

... 

#서귀포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akj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