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세계이슈]①화장지로 ‘가짜 마스크’ 만든 회사②권총 들고 구걸하던 소년③ 아마추어가 촬영한 ‘아기곰 3형제’④ 문신하는 데 …

페이지 정보

작성자 AI NEWS 작성일20-02-21 00:00 조회4회 댓글0건

본문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품귀 현상이 일어나는 가운데, 휴지로 가짜 마스크를 만든 회사가 적발됐습니다.
베트남 하노이 소재의 베트한 컴퍼니(Viet Han Company)는 냅킨을 주로 만드는 회사인데요.
베트한 컴퍼니는 마스크 가격 상승과 동시에 품귀 현상이 일어나자, 마스크 생산으로 전환했습니다.

하지만 마스크 기능에 적합하지 않은 화장지를 원료로 사용했습니다. 마스크 고유 기능이 상실된 제품을 무려 14만 장이나 만들었는데요.
베트남 당국은 화장지 마스크를 전량 압수했고, 베트한 컴퍼니처럼 소비자를 속이는 제조 회사가 많은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에서는 웃지 못할 일도 일어났는데요.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손가락에 콘돔을 착용한 뒤 엘리베이터 버튼을 누르는 겁니다.
사람들이 코로나19를 얼마나 두려워하는지 알 수 있는 사진입니다.

한편 국내 코로나19 확진자는 크게 증가했는데요.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21일 기준으로 국내 확진자 수는 156명으로 늘었습니다.
특히 최근 확진 판정을 받은 52명 중 39명은 신천지 대구교회 관련자인데요. 대구 봉쇄에 관한 이야기가 나올 만큼 상황이 심각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에디터=인치우]
#코로나19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가짜마스크 #콘돔 #코로나19확진자현황 #구걸 #앵벌이 #권총 #아기곰3형제 #야생동물 #문신 #타투 #우울증 #러시아뽀빠이 #신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26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akj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